이번 여자출연진들은 남자출연진들에 비해서 굉장히 적극적이고, 전투력이 상당합니다. 그들의 직업과 나이를 현재까지 정리된 글 및 영상을 통해서 예측해 보았습니다. 오늘 밤 자기소개가 무척 기다려집니다.
1. 현숙 – 제약회사 경력자
현숙 씨는 이미 한미약품에서 근무했다는 사실이 스포되어 있습니다. 이후 다른 제약회사로 이직한 것으로 보입니다. 제약업계는 전문성과 꼼꼼함이 중요한 만큼, 현숙 씨 역시 그런 성격과 경력을 가진 인물로 보입니다. 약품 개발, 영업, 혹은 연구직 중 어디에 종사하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한미약품과 같은 대기업 출신이라는 점에서 전문성이 높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첫 등장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색으로 입고 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핑크가 잘 어울리기 힘든데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2. 순자 – 따뜻한 마음씨와 착한 성격
순자 씨에 대한 이야기는 블라인드에 미담 글로 게시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WH 여고 동기이며, 그때도 이미 예뻤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특히 청력이 약한 친구를 1년 동안 짝꿍하면서 필기 내용을 모두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성격이 매우 착하고 씩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는 순자 씨가 단순히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따뜻함과 배려심을 갖춘 인물임을 보여줍니다.
예고편에서는 순자가 "출산과 관련해 신체나이를 많이 말씀하시는데 난소 나이 검사했을 때 24살이 나왔다"고 어필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어필에 대해 호감이다 혹은 과했다고 나뉘어서 시청자들의 반응이 있었는데요. 나는 솔로 현장에서는 어떤 반응이었을지 오늘의 방송이 기대됩니다.
3. 영숙 – 외국계 기업 근무
영숙 씨는 외국계 회사에 근무 중이라는 스포가 있습니다. 외국계 회사는 글로벌 업무와 다문화 환경에서의 소통 능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영숙 씨는 능동적이고 커뮤니케이션에 강한 성격으로 추정됩니다. 외국계 회사에 다닌다는 점에서 영어 또는 외국어 능력도 어느 정도 갖추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족이 모두 호주로 이민을 간 호주사람이라고 자신이 밝혔습니다.
4. 정숙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소속, 93년생
정숙 씨는 에코프로머티리얼즈라는 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1993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코프로머티리얼즈는 친환경 소재 개발 및 생산을 하는 기업으로, 최근 주목받는 분야입니다. 나이로 보아 20대 후반으로, 회사 내에서 적지 않은 경력을 쌓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행자 데프콘과 이이경 모두 그녀를 첫인상이 좋다고 뽑은만큼, 이번 기수 몰표녀로 예상됩니다. 공대를 나와서 꾸준히 연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5. 영자 – 한국국제협력단 근무, 94년생
영자 씨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에서 일하고 있으며 1994년생입니다. KOICA는 개발도상국과의 국제 협력 사업을 진행하는 기관으로, 사회공헌과 글로벌 프로젝트 경험이 풍부할 것입니다. 영자 씨는 국제 업무에 능하며 공공정책, 개발 협력, NGO 활동 등에 관심이 많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20대 후반의 나이에 사회적 책임감과 도전 정신을 가진 인물로 평가됩니다.
6. 옥순 – 패션 디자이너
옥순 씨는 패션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창의력과 감각이 중요한 패션 업계에서 일하는 만큼, 개성 넘치고 스타일리시한 면모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연진 중 유일하게 예술 및 디자인 분야에 종사한다는 점이 옥순 씨만의 특별한 매력을 부각합니다. 패션 관련 경력과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과 표현력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됩니다.
7. 출연진 나이, 직업 예측 및 정리
- 현숙 제약회사 근무
- 영숙 외국계회사 근무
- 정숙 (93년생) 에코프로머티리얼즈 근무
- 영자(94년생) 한국국제협력단 근무
- 옥순 패션디자이너
제약, 외국계, 국제협력, 친환경 소재, 패션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여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마무리
오늘 밤 10시 20분에 나는솔로 방송이 기대됩니다.
여자분들이 적극적인 만큼 자기소개에서도 적극적으로 어필을 하지 않을까요?
노래 부르기, 춤추기 등 개인기도 마음껏 보여줄 것 같습니다.